[공지사항] 2025학년도 장학생(신입생, 2학년) 선발 안내(~1.16)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조회조회 21 작성일 24-12-24 14:26본문
2025학년도 장학생 선발 안내
1. 선발인원 : 신입생, 2학년 재학생 각 10명 내외
2. 선발방법 : 1차 서류심사 → 2차 면접 심사 → 최종합격
※ 타 재단에 중복으로 합격할 수 있으나 우리 재단을 선택하면 타 재단의 장학금을 포기하여야 합니다.
3. 지원 및 서류제출 방법 : 첨부파일 참조
☞ 장학생 신청서 링크 : https://mirae-scholarship.azurewebsites.net/
4. 접수 기간 : 2025.1.2.(목)~1.16.(목) 23:59까지
5. 선발 일정 : 첨부파일 참조
6. 유의 사항
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.
※ [장학생 신청서] 온라인 작성 시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으로 진행할 수 없는 경우(미성년 등), 차명으로 작성할 수 있으나 우리 재단에 반드시 미리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.
※ 선발에 관한 문의 외에 우리 재단의 전‧현직 임직원이나 이해관계자를 통해 청탁이 들어오면 감점되므로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.
※ 본 안내는 재단 홈페이지(www.miraenanum.org)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.
※ 문의 : 02-583-0554, 0551 / help@miraenanum.org
첨부파일
- 2025_1학년 장학생 선발 안내.pdf (112.6K) 6회 다운로드 | DATE : 2024-12-24 14:28:23
- 2025_2학년 장학생 선발 안내.pdf (111.6K) 5회 다운로드 | DATE : 2024-12-24 14:28:23